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BNB

㈜비앤비 인더스트리

 

BAEWOO
NEW
BRANDING

배우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브랜딩하는 기업

 

BNB INDUSTRY(비앤비 인더스트리)는 'Baewoo New Branding'이라는 미션 아래 배우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기업입니다.

BNB는 신인배우 발굴 및 개발에 기반을 둔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을 지향합니다. 미디어 콘텐츠의 중심에서 대중문화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배우의 영향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높은 기준의 배우 브랜딩을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개선으로 신인배우가 더 건강하고 가치 있는 하나의 브랜드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 최상의 환경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BNB는 국내 최대 예체능교육 플랫폼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배우앤배움 EnM,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 배우앤배움 키즈센터, 퍼펙트제이 댄스 스튜디오, 실버라이닝 스튜디오(드라마,영화 프로덕션), 아비오 콘텐츠(광고 프로덕션), 라인업(드라마,영화 캐스팅 에이전시), 유캐스팅(드라마,영화 캐스팅 에이전시), BX모델에이전시(광고 캐스팅 에이전시),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배우 매니지먼트), 비에이에이 엔터테인먼트(배우 매니지먼트), 콘넥트(플랫폼 개발)등 총 14개 부분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열사를 통한 디지털 미디어 제작 및 드라마, 영화, OTT, 광고의 자체 캐스팅과 매니지먼트BNB, 캐스팅BNB, 스튜디오BNB(포토&미디어 스튜디오), 배우런(배우 트레이닝 전용앱), BNB북스(도서출판)등 BNB의 독자적인 시스템 개발을 통한 솔루션으로 배우앤배움 내 신인배우들의 안정적인 데뷔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인 발굴 및 신인개발 관련 국내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Baewoo&Baewoom EnM (Management)

배우앤배움 이앤엠

배우앤배움 이앤엠은 가능성 있는 연기자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 속에서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필 제작, 연기자 PR, 작품 선별, 오디션, 감독 미팅, 촬영 현장 케어, 차량 지원, 언론 홍보, 개인연기 영상제작, 기획사 연계 등 각 업무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구성하여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 동일한 수준의 매니지먼트를 지원하여 신인배우를 발굴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Baewoo&Baewoom Art Center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배우앤배움 아트센터는 Love Your Actiong이라는 Vision을 가지고, 2010년 설립 이래 수많은 연기자들을 성공적으로 배출해 온 매체 연기교육의 선도 기업입니다. 특히,아카데미에 전문성과 역량이 강화된 매니지먼트 관리 시스템을 도입, 학생 매니지먼트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aewoo&Baewoom Exam Center

배우앤배움 입시센터

배우앤배움 입시센터는 <너 자신이 곧 작품이다>라는 교육철학을 담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수준 높은 교육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입시교육의 새로운 프레임을 제시합니다. 국내 최고 실력을 갖춘 교육진 및 국내 최대 입시 전문 인프라와 전문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Baewoo&Baewoom High-teen Center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

배우앤배움 교육 LAB사에서 개발한 하이틴 매체연기에 대한 레포트를 기반으로 국내에서 가장 확실한 청소년 매체연기 커리큘럼으로 철저한 현장 진출을 위한 연기를 목표로 두고, BNB의 캐스팅디렉터와 매니저들과 존속적인 업무공조로 하이틴 아역배우로 시작해 성인 연기자로 자리잡을 수 있는 가장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전문 하이틴 신인개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Baewoo&Baewoom Kids Center

배우앤배움 키즈센터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아이의 잠재되어 있던 연기에 관한 시선과 감각을 깨우고, 아이들이 스스로 깨닫고 대본에 접근할 수 있도록 교육하며, 전문화된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아역배우로서 촬영 현장에 나갈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Baewoo&Baewoom AVENUE

배우앤배움 에비뉴

배우앤배움 아티스트만을 위한 공간으로 프리미엄 강의실과 아티스트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기자들이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더욱 다채롭게 연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적에 따라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한 로비 라운지로 조성되어 있으며, 높은 기준의 배우 브랜딩을 위해 최상의 환경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Perfect J Dance Studio

퍼펙트제이 댄스 스튜디오

퍼펙트제이 댄스 스튜디오는 싸이 메인댄서, BTS, 블랙핑크, 빅뱅, 제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및 아이돌 그룹 안무 선생님로도 유명한 댄서 겸 안무가 최혜진과 함께하는 댄스 아카데미로, 현역 최고의 댄서들이 퍼스널 댄스 트레이너가 되어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Line Up (Drama Casting Agency)

라인업

라인업은 국내 드라마 점유율 1위의 드라마 캐스팅 에이전시로 연간 20개 이상의 작품에서 주, 조연 및 주요배역을 모두 캐스팅하고 있습니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 부부의 세계, 응답하라, 태양의 후예, 미생 등 국내 메가 히트작품의 캐스팅을 담당한 국내 드라마 캐스팅 분야의 선두 기업입니다.

U casting (Drama Casting Agency)

유캐스팅

유캐스팅은 국내 드라마 점유율 4위의 드라마 캐스팅 에이전시로 연간 8개 이상의 작품에서 주, 조연 및 주요배역을 모두 캐스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채널들을 섭렵한 탄탄한 캐스팅으로 국내 많은 제작사와 감독들의 신뢰를 받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입니다.

BX Model Agency (Advertisement Agency)

BX 모델에이전시

BX 모델에이전시는 국내 및 해외 기업들과 협력하여 캐스팅 및 광고계약을 진행하는 전문 에이전시입니다. 특히, 국내외 유명인 섭외 및 광고 기획을 주도하며, 독보적인 'GLOBAL SHOOTING' 시스템을 독자 개발해 광고 캐스팅 및 제작을 원스텝으로 제공합니다.

Bistus (Entertainment)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는 트렌디한 감각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신인발굴과 연기자 육성을 통해 신예 배우를 주연급 배우로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체계적인 배우양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특히,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기반으로 드라마 및 콘텐츠 제작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입니다.

BAA (Entertainment)

비에이에이

비에이에이는 여러 가지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생각으로 연기를 하는 배우를 찾아 나가는 기업입니다. 기존의 관행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소통과 존중을 통해 배우들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며,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을 찾아 빛날 수 있도록 열린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ABIO CONTENTS (Media Production)

아비오 콘텐츠

아비오 콘텐츠는 드라마 · OTT 기획, TV & 유튜브 광고 기획 및 제작, 온 ·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간접광고(PPL), TVC 편성, 언론홍보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종합 홍보 대행사 및 미디어 제작 · 기획 프로덕션입니다.

STUDIO BNB (Photo Studio)

스튜디오 BNB

BNB에서 직접 운영하는 Studio BNB는 배우앤배움 신인개발본부의 매니저들과 함께 배우앤배움 전용 촬영 스튜디오에서 직접 컨셉미팅, 촬영, 보정, PPT 디자인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연기자들의 프로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CONNECT (Platform Business)

㈜콘넥트

콘넥트는 드라마 · OTT · 영화 제작사와 미디어 제작 전문인력의 니즈를 각각 파악하여 제작진의 이력관리 및 홍보를 통해 비즈니스 인맥 형성 및 인프라 구축을 가능하도록 하는 콘텐츠 전문인력 연결 플랫폼 ‘크레딧’을 개발하는 IT 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