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프로필 제작 서비스

배우앤배움 키즈센터는 연기자 프로필 전문제작업체와 함께 수강생 프로필의 기획, 촬영, 보정, 디자인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우앤배움 매니지먼트팀만의 안정적인 스튜디오 현장 서포트로 매회 촬영마다 퀄리티 높은 프로필 결과물을 제작해내고 있습니다.

01

1. 프로필 신청

프로필 촬영을 원하시는 수강생은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1층 안내데스크에서 프로필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한 후 작성된 애플리케이션을 매니지먼트팀에 전달합니다.
 

02

2. 촬영 콘셉트미팅

촬영 스케줄이 결정되면 촬영에 앞서 매니지먼트팀과 함께 의상 및 콘셉트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 연기자는 매니지먼트팀과 본인의 준비한 콘셉에 대한 내용을 상의한 후 조명, 포즈,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 프로필 제작의 전반적인 진행내용을 결정하게 됩니다.
 

03

3. 프로필 촬영

프로필 촬영 당일 스튜디오에는 포토그래퍼/헤어팀/메이크업팀/그 외 스태프들이 촬영시간에 맞춰 시작합니다. 특히 현장이 익숙하지 않은 수강생들을 위해 배우앤배움 매니지먼트팀 매니저들의 현장지원으로 연기자가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
 

04

4. A컷 분류 및 보정작업

촬영이 끝나면 스튜디오에서 연기자에게 1차 원본 전체 파일을 jpg로 전송합니다. 전달받은 사진을 배우앤배움 담당매니저와 함께 A컷 사진 분류 후, 다시 스튜디오측에 2차 사진 보정작업을 의뢰합니다. (스튜디오의 보정작업은 약 5일 정도 소요됩니다.)
 

05

5. 최종 프로필 디자인

2차 보정작업이 완료된 사진파일을 스튜디오에서 수령 후 배우앤배움 디자인실에서 배우 프로필 PPT로 최종 디자인합니다. 완성된 파일은 디자인실에서 다시 연기자와 매니지먼트팀으로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