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입학안내

입학절차 안내

01

상담예약

방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상담신청
배우앤배움 키즈센터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 우측 상담센터-온라인 상담신청 페이지에 접속, 희망하시는 유선상담 일자와 시간, 간단한 신청자 정보를 기입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2. 전화 상담신청
배우앤배움 CS센터 대표전화 1577-9929 > 내선번호 4번으로 연락하시어 CS직원의 안내에 따라 희망하시는 일자와 시간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02

학원
방문상담

1차 유선상담 진행 후 확정된 일시에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1층 안내데스크로 방문하시어 프런트 직원의 안내에 따라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작성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작성 후, 3층 입학상담실 안내받으신 후 상담 담당자에게 학원 수강 시 바라는 점, 교육에 대한 궁금증 등 기재된 내용을 바탕으로 학원 시스템, 커리큘럼, 수업방향에 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03

등록대기 및
반 배정

상담 후 바로 수강등록을 원하시는 분의 경우 희망하는 반에 T.O가 있을 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T.O가 없을 시에는 등록대기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04

수강등록

입학 당일 수업시간 10~20분 전에 방문하시어 수강료 납부해주시면 수강등록이 완료됩니다.
수강등록 완료 후, 담당선생님과 간단한 미팅이 진행되며 이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배우앤배움 스타카드가 발급됩니다.

05

첫 수업

수강 등록을 완료하신 분들은 담당직원의 안내에 따라 수업 강의실로 이동하시고 해당 클래스의 담임선생님 소개 및 다른 수강생과 함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